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브랜드 커뮤니팅 2011'

'브랜드 커뮤니팅 2011'

황상민 교수(연세대 심리학과), 이장우 박사(소셜미디어 마케팅 랩 대표), 박항기 대표(메타브랜딩 CBO)모시고 [소셜시대의 리브랜딩]을 주제로 급변하는 소셜미디어시대에서 지금의 소셜미디어 활동이 과연 올바르게 진행되고있는지 점검 해보고, 소셜미디어 시대에 적합한 브랜딩 전략은 어떠한것이 있는지 알아보고자합니다.

브랜드 커뮤니팅이란?

토탈 브랜딩 컨설팅 기업 메타브랜딩 주최로 현재를 바라보고, 시대적 흐름을 분석하여 올바른 브랜딩 전략을 확립하기 위한 기업들을 위해 시대의 화두를 제안하는 축제로서, 매년 '브랜딩' 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트렌드 이슈와 브랜딩에 관한 유용한 지식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개요

- 대상: 대한민국의 경영인,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학생등
- 일시: 2011년 11월 9일(수) 오후 13:00
- 장소: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

-
주최:
(주)메타브랜딩
- 후원: 신도리코, WK마케팅그룹, 마케팅공화국 등

등록안내

- 참가신청: 온라인 사전 등록만 가능 (하단 이미지 참조)
- 등록기간: 2011년 10월 17일(월)~11월 8일(화)
- 참가비용: 일반 55.000원 (부가세 포함) / 단체 44.000원 (4인이상)
- 할인기간: 26일 수요일까지 20% 할인

문의
메타브랜딩 브랜드커뮤니팅 2011 사무국
김대선 대리: 02-334-0500(내선 320)
luvnight@metabrand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