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인디언식, 일본식, 중세시대식 이름짓기!

인터넷 기사가 떠서 봤는데 상당히 재미있는 걸 봤습니다.
바로 인디언식 , 일본식, 중세시대식 이름짓기인데요.. 재밌어서 포스팅해봐요~ ㅎㅎ

인디언식 이름짓기


인디언식으로 이름을 지어보니.. (1982년 8월 9일)
적색 달빛 아래에서  라는 이름이 지어지네요~ 아.. 난 붉은 달빛아래에서 태어난 놈인가부다.. 읭?


일본식 이름 짓기


일본이름은 굉장히 시적이네요 -_-
저는 별의 음악 이에요 ㅋㅋㅋㅋㅋ안어울려;; ㅠㅠ


중세시대식 이름 짓기

남자 혹은 남자같은 여자아이


으잌 이번엔 눈부시게 미남인 축복받은 남자가 되었습니다 -.-
발음으로 하면...... 헤레이스 베네딕트.. 아 오그라드네요 -.- 그래도 상당히 재밌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지어보세요^^;

원래 이슈성 포스팅은 잘 안하는 편인데, 해보니 너무 웃기기도 하고 재밌기도 해서, 포스팅을 해봤더니...
이름짓기 / 유럽식 / 일본식 등의 검색어로 유입되어오시는 방문자분들이 상상을 초월하네요;;
이래서 각 블로거분들이 이슈성 포스팅을 많이 하나봅니다.  신기하네요 ;; 포털의 힘이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