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auto detailing

새차 냄새나는 방향제...

퍼펙트샤인 블로그에서 보고 찜! 해두었던, 가죽냄새 방향제 Yankee Candle Car Jar LEATHER 향 방향제를 E-Bay에서 구입했습니다.  에어메일로 무사히(?)도착했네요. 저번주에 주문해서, 목요일날 도착했으니 대략 8일정도 소요한 것 같습니다. 애써, 돈주고 구입했는데 비싸지않은 돈이라도 분실 되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잘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2개 가격에 보너스팩까지 총 3개가 들어있습니다. 종이방향제라서, 비닐부분을 조금씩 잘라낸 후에, 고무끈을 이용해서 좌석 손잡이부분에 장착하면 됩니다. 

3일 정도 사용해본 후기는..글쎄요.. 처음에는 너무 짙은 합성가죽향때문에 출근내내 머리가 조금 아프기도 했습니다만, 3일이 지난 지금에는 그나마 많이 옅어져서 은은한 가죽향이 풍기는것 같습니다.
물론 기분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겠지만.. 새차냄새처럼 가죽향이 은은하게 나는걸 좋아하시는 분이면 한번쯤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한가지 매우 중요한 사실은...전 모르고 외국에서 불안함을 가지고 구입했는데 한국에서 파는 싸이트가 있더군요.  이건 뭔... 어쨌든, 혹시나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신가 해서, 링크를 걸어둡니다.
http://www.horsecar.co.kr/FrontStore/iGoodsView.phtml?iCategoryId=75&iGoodsId=0075_00129
위 사이트에서 13,000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배송비까지 다 따지면 고만고만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