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페이퍼크래프트와 함께하는 주말 방구석 힐링

요즘 코로나가 너무 득세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들은 몇 주 내내 집구석에 갇혀있으니 심심해 죽으려고 한다.
그런데, 그 심심한 것은 어른인 나도 마찬가지 

페이퍼크래프트 신박해보여서, 구입을 했는데, 구입한 곳은 여기! 

https://smartstore.naver.com/laravel/products/4846229633

 

페이퍼크래프트 팬더 [3세대 프리컷팅라인] : 라라벨월드

[라라벨월드] 엘레강트한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해외 배송인데, 의외로 빨리 도착해서 일주일 조금 넘게 걸린듯 하다. 어쨌든 파워 조립 시작

심호흡 한번 하고, 한쪽에서는 아이패드 프로로 이태원 클라쓰를 보면서 조립을 시작했다.
대략, 얼마나 걸릴까 하고 별 대수롭지 않은 생각에 시작했는데 시간이 순삭되었다. ㅠㅠ 

중국 제품인데 의외로 만듦새가 매우 훌륭하다. 이렇게 미리 잘라둬서 별도의 도구 없이 손으로만 부품들을 떼어낼 수 있었다. 

꽤 많은 종이들.. ㅠㅠ 다 세어보지 않았는데, 한 15장 이상 되었던거 같다.  
머리속으로 생각할 때 이정도는 성인이 할 경우 금방 할 거라 생각했는데 완전 ... 오래걸렸다 ㅎㅎ 
주말에 시간 보내기 정말 좋은 아이템인듯 하다. 

뒷면에는 이렇게 어디와 어디를 맞춰서 붙히라고 친절하게 프린팅이 되어있어서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었다. 물론 조립의 난이도는 쉬운 편인데 양적으로 생각하면..ㅠㅠ

우리 작은 딸아이와도 아주 조금? 같이 할 수 있었고.. ㅎㅎ

짜잔! 어느샌가 완성되고 있는 팬터 얼굴! 

근성으로 약 7시간 30분을 쭈구려 앉아서 풀칠하다보니, 어느새 완성할 수 있었다. 
손맛도 나쁘지 않았고 가격대비 투자되는 시간도 꽤 걸리다보니 꽤 만족할 만한 주말 장난감이였던거 같다.

코로나19 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는데, 주말놀이로 이런거 한번 해보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