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em

5세대 매트라고? 매쉬매트 구입/사용기

아이몬 2020. 1. 10. 06:48

자동차 매트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가장 최근에 나온 5세대(?) 매쉬매트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자 한다.
사실 순정을 지향하는 입장에서 자동차 매트를 별도로 구입하는걸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우연히 본 유튜브 영상에서 지금까지의 단점을 모두 보완하여 나온 5세대 매쉬매트에 대한 동영상을 보고 구입을 하게 되었다.

네이버에 매쉬매트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검색되기 때문에 가격이나 후기 등을 보고 구입하시면 될 것이고...

일단 매쉬매트는 코일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부분이 큰 거 같다. 코일매트의 경우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반해 그 무게나 덩치가 너무 무겁고 크며, 먼지를 머금는 기능은 훌륭하나 청소에 용이롭지 못한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필자의 경우엔 취미로 세차도 즐겨하는 입장이라, 청소 용이성도 충분히 제품 구입에 고려대상이기도 하다.

근데 매쉬매트라는 녀석은 은근히 물건인게, 일단 내구성은 1주일정도 써본바로 잘은 모르겠지만... 두께대비 무게대비 푹신함이 느껴진다.
충분히 푹신하면서 코일매트처럼 쉬이 그 무너질거 같지 않은 단단하고 야무진 모양새를 하고 있다.

또한 먼지나 이물질에 대한 집진력은 좋으면서 4세대 코일매트 처럼 물청소하기 어렵지 않아서 세차를 자주하는 내 입장에서는 큰 메리트로 다가온다.

구입한 컬러는 그레이톤의 매트로, 블랙을 안하고 그레이하길 천만 다행..
그레이도 충분히 어두우면서 적당히 인테리어를 밝게 하는 효과를 가진다. 어두우면서 밝다니 뭔 개소리야 싶겠지만.. 표현이 딱 그정도인 듯 하다 ㅠㅠ

한 6개월을 더 써보고 후기를 추가해야겠지만. 사용한지 1주일 정도 써본 상태에서 매우 만족한 제품인듯 하다.